본문 바로가기

정보통1 게시판/아이템 창업정보

에너지음료 시장 창업정보입니다.[에너지음료] 관련자료

 

 

 

지난해 8월 국내에 본격적으로 런칭을 시작한 프리미엄 에너지음료인 ‘턴온’이 젊은층을 필두로 선풍적인 인기를 몰아가고 있다.

 

턴온의 인기비결은 젊은층이 좋아하는 짜릿한 느낌의 탄산수에 레드 빛깔이 적절히 가미되어 제품 그 자체만으로 칵테일을 마시는 듯한 느낌과 중장년층에겐 천연카페인이 함유된 고급재료인 과라나가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측은 분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턴온은 고가의 프리미엄음료의 이미지에 걸맞게 인삼, 오미자, 비타민C를 사용하여 국내음료제품과의 맛과 그 특성에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턴온코리아의 차두하 대표는 “등산을 즐기시는 부모님, 예쁘게 사랑을 가꿔 나가는 연인, 피로에 지친 직장인, 시험공부에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수험생, 특별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등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선물용 ‘턴온팩키지세트’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턴온은 당초 온라인 공급만을 위해 초기판매망을 구성하였으나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에 따라 권역별 독점판매대리점을 개설중에 있다. 턴온코리아는 2009년까지 50개 이상의 도, 소매처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며, 이를 기반으로 2010년까지 1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망을 확대하여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판매망을 구축 것이라고 청사진을 내 비췄다.